Out of 100 million coincidental encounters, until the end I've been wishing for this one. Beautiful words are unnecessary, there is no need for them, let them go. You cannot find a heart in the mind, nor in the brain, but between the two of us, you can certainly feel it.
Super Junior - Earthquake (With English Translation)

Romaji Lyrics

ibyeol neon shwibni

( I Hate You) (I Miss You)
Rap > Shit man, I do feel so sorry, ‘bout to say something what –uh

neomu ppeonhae modu daechung geureogyeoni hangsang shwibge urimanui
sarangeun ipseule dapgo oreugo naerina
naran sarameuro inhae beolsseo manheun sacheoreul badeun naege..
geureoni etteohke ibyeolwi tongboreul naege ppali malhalaneun geoni?
ilkeumryeogo haetdon chaekeum myeoch peo iji neomgi meothaego

ije man shijan han sarangeun chu-eokboda ppalli ibyeoreul mannagoni saenggakdaero geumodeun jalmoteun tahaedo nan halmali epseo
gieoki epseumyon jolghettda male da isang daekkudo mothageosseo yonyeini haneun sarang.. da geuryeongeoji

nae gallajin shimjang (Girl)
saranghan ddaen nae mam da heundeulgoseon (Girl)
ibyeol han ddaen geu mam dallanoa
neol saranghan mam modu bushwo peolimyeon
neomu ah ah ah ah apa etteohke
sarraneun geoni? (Girl)
neon geuryeoge tteonamyeon kkeut in geoni (Oh~)
naege jun sangche ttawin moreuni
ulgo isseul nal saenggak mothani
nomu ah ah ah ah apa ireohke honjaga dwin nan..ibyeol neon shwibni

( I Hate You) (I Miss You)
Rap> maeil bam sojulo harureul dallaeneun nan deo isang gal geoshi eopneun maumi apa apa
neowa hamkkehan modeun chueoki ijeneun sajin seoke mudeo itneun sungan geureohke gani gani
nae maemeul apeugeo han chae.. nae mami deulliji anni? keuge sorichyeo poneunde
niga jukeula hamyeon juko niga isseoya saneun nan nae shimjang kkajido da jwo beoryeotneunde
Now expressions, spaces of our relationship
what kind of problems make you so hard and sad and weak
soshipbae dareun saramboda jalhaedo geu seunganppuniya geurae bwatja geu kamdong myeochil jinamyeon maeum soke geurimppuniya
saenggakboda shwiuniliya jinshilhan sarangi naegeseo tteonaneungeol na hanja barabwatdeon…
geu mu-eotbodado sojunghaetdeon seulpeun yeonghwa gateun iyagi…baro nae iyagi
modu busugo tteonan neo

*nae gallajin shimjang (Girl)
saranghan ttaen nae mam da heundeulgoseon (Girl)
ibyeol han ttaen geu mam dallanoa
neol saranghan mam modu bushwo
peolimyeon neomu ah ah ah ah apa etteohke sarraneun geoni? (Girl)
neon geuryeoge tteonamyeon kkeut in geoni (Oh~)
naege jun sangche ttawin moreuni
ulgo isseul nal saenggak mothani
nomu ah ah ah ah apa ireohke honjaga dwin nan

neo ireohke tteonal geomyeon
namgimeopshi modu kajgo tteonaga
haengbok ieotdan chueokdeundo jumjum gwirophin geurieumdo
nae gaseume nameul sarangdo

*ibyeol neon shwibni (oh~) saranghal ttaen nae mam da heundeugoseon
ibyeol han ttaen geu mam gallanoa
nal saranghan mam modu bushwo beoryeodo naneun ah ah ah ah apa moreuni?
kyeondil su itni (girl)
neon geureoke tteonamyeon kkeutin geoni (Oh~)
tto nogungal apeuge hal geoni
ulgo isseul nal saenggak mothani
nomu ah ah ah ah apa ireohke honjaga dwen nan

Rap>
jeongshincharyeo paboya nae sarami anijana ije dashi jeoncheoreom dolagal su eopjana
nado algo itjana neo hanamaneul neo hanamaneul barabon nae maeumeul
miri malhaesseoya haetneunde su eopshido banbok haetneunda “mianhae” “saranghae”jigyeobdorok ibe damasseotneunde
miri malhaesseoya haetneunde su eopshido banbok haetneunde…geurae…naran saramiran irae…




English Translation

*(direct translation of title: farewell/breaking up.. is it easy for you?)*

farewell.. is it easy for you?
(i hate you, i miss you)

[Rap] $#!* man, i do feel so sorry, ’bout to say something what -uh
it’s obvious.. since you do everything hastily, always going up and down with our love easily at your lips
as a person, i already received a lot of pains from you..
so how do you want me to quickly send you a report of our breakup?
only being able to flip a few pages of a book that we were going to read..
now our recently started love meets farewell faster than memories..
even if you take all the blame, i have nothing to say
saying that i wish that there were no memories.. i have nothing else to say
love of a celebrity… it’s always like this

my broken heart (girl).. when we loved you shook my heart (girl)
now when we’re breaking up, you break that heart..
when you smash apart the heart that loved you, it h-h-h-h-hurts so much
how am i supposed to live? (girl) is it the end once you leave like this? (oh~)
don’t you know that wounds that you gave me? can’t you think of me who’s crying?
it h-h-h-h-hurts so much
me, who has become alone..
is farewell easy for you?

(i hate you i miss you)
[Rap] i drink every night to comfort my day.. having nowhere to go, my heart hurts, hurts
the moment that the memories with you become buried in pictures, why do you leave, leave
leaving my heart in pain, can’t you heart my heart? .. it’s crying out to you..
if you tell me to die, i’ll die. i need you to live.. i even gave you all of my heart
now expressions, spaces of our relationship
what kind of problems make you so hard and sad and weak
even you’re better than thousands of people, it’s merely a moment
even then, those feelings become merely a picture in the heart after a few days
it’s easier than you think. me, who looked at the one whom i truly loved leaving…
more than that.. the story that’s like a sad move… my story

you who destroyed everything and left

my broken heart (girl).. when we loved you shook my heart (girl)
now when we’re breaking up, you break that heart..
when you smash apart the heart that loved you, it h-h-h-h-hurts so much
how am i supposed to live? (girl) is it the end once you leave like this? (oh~)
don’t you know that wounds that you gave me? can’t you think of me who’s crying?
it h-h-h-h-hurts so much
me, who has become alone..

if you’re going to leave me like this, take everything and go
even the yearning for the happy memories that will slowly start to annoy me, even the love that remains in my heart

is farewell easy for you (girl)when we loved you shook my heart (girl)
now when we’re breaking up, even after you’ve smashed apart the heart that loved me
don’t you know the h-h-h-h-hurt?
can you endure it? (girl) is it the end once you leave like this? (oh~)
are you going to hurt someone else? can’t you think of me who’s crying?
it h-h-h-h-hurts so much
me, who has become alone..

[Rap] wake up, fool. you’re not my person. now we can’t even go back to before
you know it too.. my heart that looked at only you, only you
i should have said it earlier.. even though i repeated it countless times:
“sorry.. i love you..” even though i put those words in my mouth repeatedly
i should have said it earlier.. even though i repeated it countless times
yeah.. the person who’s me is like this..
0 Responses

Post a Comment

Lyrics copyright to their respective owners or translators. No copyright infringement is intended or implied.